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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ena Service Manager 본문
Serena Service Manager
유연한 프로세스 기반의 IT 서비스 관리
세레나 서비스 매니저는 end-to-end IT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IT Service Delivery Process)를 자동화하여 심플하지만 파워풀한 인터페이스를 모든 서비스 데스크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서비스 라이프사이클에 걸친 모든 이슈의 상태를 완전히 확인할 수 있는 시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 서비스 데스크 솔루션의 만족도 향상
-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서비스 제공의 비용 감소
- 하나의 프로세스를 통해 Incident, Problem, Change 관리
복잡한 패키지 애플리케이션과 오래된 자체 솔루션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사용하기 어렵고, 유지보수비용이 비싸며, 서비스 제공 라이프사이클에 제한된 가시성(visibility)을 제공하는 이런 솔루션과 달리, 세레나 서비스 매니저는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프로세스 로직이 하드코딩되어있는 전통적인 솔루션으로 작업하는 방식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Serena Service Manager를 이용하면 그래픽하게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팀은 쉽게 폼과 스크린을 구성할 수 있고, 이로 인해 보다 낮은 학습 곡선과 향상된 에이전트 생산성을 갖을 수 있습니다. Serena Service Manager는 완전한 웹기반이고, 사용자의 빠른 등록 및 incidents, problems, changes를 처리를 쉽게 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 Incident 에서 Problem 그리고 Change까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Serena Service Manager는 incidents가 해결될때까지 시각적으로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통합 구성관리데이터베이스(CMDB)는 Incident와 Problem 분석에 대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문맥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인프라 변경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합니다. 적시에 접근가능하고, 프로세스에 대한 문맥상의 보고서, 감사 추적, ITIL 기반의 헬프데스크 매트릭스와 함께라면, 당신의 팀은 더이상 맹목적으로 일처리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3. 다른 핵심 IT 프로세스들을 통합하고 최적화하는 기초를 제공합니다.
Incident, problem, change 그리고 Configuration management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 기반으로 당신의 투자를 신속히 효율화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다른 핵심 IT 프로세스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세레나는 다릅니다!
Serena Service Manager의 적용은 매우 빠르고, 비용 효율이 높습니다. 미리 구성된 프로세스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신속하게 조직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시작해보십시오. – On Premise(자체설치)와 SaaS(Software-as-a-service) 환경을 제공합니다. 조직내에서 Incident관리, Problem관리, Change관리 그리고 구성관리(CM)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시작하십시오. 병목현상과 높은 비용의 영역을 발견하기 위해 강력하고, 프로세스 인식 KPIs(핵심성과지표) 및 보고서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세레나의 차이,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 바탕의 파워를 확인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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